[MV] I'll Be Back from Still 2:00pm

I’ll be back/2PM

 

I’ll be back
넌 다시 나를 찾을거야
(君はまた俺を求めるだろう)
그때 다시 내가 올거야
(その時また俺は戻ってくる)
그 누구도 너를 나보다 사랑 할순 없기에
(誰も 俺より君を愛す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갑자기 이럼 어떡해
(突然こんなこと...どうすればいいんだ)
난 어떻게 하란 말야 네가 도대체
(俺にどうしろっていうんだ 君は一体)
어떻게 이래 난 네가 날
(どういうことだよ 俺は 君が俺を)
영원히 사랑할거란 말 믿었단 말야
(永遠に愛してるっていう言葉を信じたのに)

약속했잖아 영원히 변하지 말자고
(約束したじゃないか 永遠に 変わらないって)
우리는 분명 맺어진 짝이라고
(俺たちは確かに結ばれるって)
분명히 맞다고 네가 그렇게 얘기했잖아
(絶対にそうだって 君がそう言ったじゃないか)

I’ll be back
넌 다시 나를 찾을거야
(君はまた俺を求めるだろう)
그때 다시 내가 올거야
(その時また俺は戻って来る)
그 누구도 너를 나보다 사랑 할순 없기에

(誰も 俺より君を愛す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You’ll be back
너는 다시 돌아 올거야
(君はまた戻って来るだろう)
그래서 널 보내는거야
(だから君と別れるんだ)
나는 알아 네가 나 없인 못산단것을
(俺は知っている 君が俺なしでは生きていけないことを)
I’ll be back

넌 난 우린 헤어질수가 없어
(君は 俺は 俺たちは離れることなんてできない
)
네가 착각을 하나봐 이건 누구나
(君は勘違いしてる
みたいだ これは誰もが)
한번쯤 겪는 고비일 뿐이야 정신차려
(一度は経験する節目なだけだ 目を覚ませ)

다시 생각해 아무리 말을 해 줘봐도
(もう一度考えてみろ どんなに言っても)
이미 넌 말을 듣지 않아
(もう君は 話を聞いていない)
메아리로 돌아오잖아
(こだまして
戻って来るだけだ)

I’ll be back
넌 다시 나를 찾을거야
(君はまた俺を求めるだろう)
그때 다시 내가 올거야
(その時また俺は戻って来る)
그 누구도 너를 나보다 사랑 할순 없기에

(誰も 俺より君を愛す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You’ll be back
너는 다시 돌아 올거야
(君はまた戻って来るだろう)
그래서 널 보내는거야
(だから君と別れるんだ)

나는 알아 네가 나 없인 못산단것을
(俺は知っている 君が俺なしでは生きていけないことを)


Listen baby girl
그래 돌아서줄게 멋지게 남자답게
(そうだ 背を向けてやるよ カッコよく 男らしく)
놓아줄게 그리고 널 귀찮게 하지 않게 말 없이 저 뒤에서
(放してやるよ そして君を煩わせないさ 何も言わずあの後ろから)
죽은 듯이 서서 바라볼게 너는 모르게 그냥 멀리서
(死んだように立って 眺めるよ 君は気づかない ただ遠くから)
아주 많이 떨어져서 나의 존재를 네가 완전히 잊어버리게
(すごく遠くに離れ 俺の存在を君が完全に忘れるように)

But you better know that I’m not giving you away

(でも 俺が君を手離したんじゃないってよく知ってるだろ)

Will I ever stop waiting no way

(俺はいつか待つのをやめる? そんなはずがない)

It’ll be the same in my world

(これは変わりようがない真実)

I’m your boy You’re my girl

(俺は君の男で 君は俺の女)

잠깐 그댈 보내지만 난 네가 다시 돌아올거란 걸
(ちょっと君と別れるけど 俺は君がまた帰ってくることを)
알아 그러니 걱정 말아 네가 쓰러질때
(知ってるから心配しなくていいよ 君が倒れる時)
I’ll be back

I’ll be back
넌 다시 나를 찾을거야
(君はまた俺を求めるだろう)
그때 다시 내가 올거야
(その時また俺は戻って来る)
그 누구도 너를 나보다 사랑 할순 없기에

(誰も 俺より君を愛す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You’ll be back
너는 다시 돌아 올거야
(君はまた戻って来るだろう)
그래서 널 보내는거야
(だから君と別れるんだ)

나는 알아 네가 나 없인 못산단것을
(俺は知っている 君が俺なしでは生きていけないことを)

I’ll be back